[입고예정] 상품은 앞으로 입고될 상품 목록으로, 예상 발매일로 부터 1-2개월 이후 입고됩니다.
ex) [1월 발매] 상품의 경우, [2-3월 입고 예정]
재입고 sms 알람 신청 시 별도 카톡(문자) 안내되며, 수신 거부 혹은 통신사 측 차단 시 전송되지 않습니다.
신규 입고 소식은 sns로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인스타그램 @arekoregoods
트위터 @arekoregoods
블로그 @arekorez
※ 제조사 측 사정으로 의해 쇼트(발주량보다 적게 생산), 발매일 연기 혹은 발매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을 신청하셨더라도 수신 거부, 혹은 통신사 스팸 메세지 차단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각 이동통신사별 스팸 차단 메시지 확인 방법
1. SKT
T world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스팸필터링'을 검색합니다. 검색 후 '부가서비스/할인프로그램 > 스팸필터링'의 '스팸내역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2. KT
olleh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스팸차단서비스'를 검색합니다. 검색 후 '스팸차단서비스' 메뉴의 '스팸메시지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LG U+
LG U+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스팸차단'을 검색합니다. 검색 후 '부가서비스 > 스팸차단 > 스팸내역조회'의 '스팸 차단 메시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 형식이 숫자인 경우, 네이버 혹은 카카오계정으로 재로그인 부탁드립니다.
sns계정으로도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Q&A게시판으로 가입하셨던 성함 남겨 주시면 아이디 조회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 장기간 미기재시, 적립금 환불 처리됩니다.
- 자동 입금 확인(15-30분 내)이전에 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입금 전 취소 처리되오니, 주문 취소 버튼은 입금 전 주문 의사가 없어진 분들만 이용 부탁드립니다.
- 이미 입금하신 경우, 반드시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기재하시어 Q&A 게시판로 환불 요청 부탁드립니다.
동일 주문 건으로 상품 추가 요청, 혹은 따로 주문 후, 합배송 요청하시어 중복 배송비 환불이 가능합니다.
1. 무통장 추가 주문 (네이버 페이 / 카카오 페이 주문 건은 해당되지 않음)
- 주문하시고 싶은 상품의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을 아래 계좌로 입금해 주세요.
기업은행081-130778-04-013
예금주 : 주식회사 한스팜
- 게시판으로 입금자명과 함께 상품 추가 요청을 해 주세요.(옵션이 있는 상품일 경우 옵션도 함께 기재해 주세요.)
기존 주문 내역에 상품 추가 시에는 아래 정보가 필요합니다.
[입금자명, 추가하실 상품명, 주문자명, 기존 주문번호]
상품 추가를 위한 입금은 시스템상 자동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반드시 Q&A 게시판 혹은 1:1맞춤상담으로 확인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2. 따로 주문하신 후 Q&A 게시판 혹은 1:1맞춤상담으로 합배송 요청
- 합배송 신청하실 주문 번호 2건 모두 기재 하시어 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페이 / 카카오 페이 주문 건은 중복 배송비 발생 시, 부분 환불이 어렵습니다.
취소 요청 후 재주문하시거나 취소 없이 추가 주문 진행 희망하시는 경우, 페이 주문이 아닌 일반 주문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하게 중복 배송비 환불 시, 페이 수수료 공제되어 환불됩니다.)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Q&A 게시판으로 요청해 주시면 재발급해 드리겠습니다.
아레코레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일본 현지에서 수입되는 정품입니다.
입금은 자동 시스템으로 확인되며 일정 시간(30분 이내) 소요됩니다.
입금 금액, 입금자명이 일치하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
* 일치하지 않는 경우, Q&A게시판, 혹은 1:1 맞춤상담으로 입금 정보 기재하시어 수동 확인 요청 바랍니다.
* 입금자명은 반드시 대소문자, 띄어쓰기 동일하게 입금 부탁드립니다.
* 동일한 내용을 여러 건 주문하시고 입금하시는 경우, 시스템상 자동 매치가 어렵습니다. 원활한 매칭을 위해 1건씩 주문 후 입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