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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주묻는질문 more
    [상품] 입고 예정 상품은 언제 입고 되나요?

    [입고예정] 상품은 앞으로 입고될 상품 목록으로, 예상 발매일로 부터 1-2개월 이후 입고됩니다.


    ex) [1월 발매] 상품의 경우, [2-3월 입고 예정]


    재입고 sms 알람 신청 시 별도 카톡(문자) 안내되며, 수신 거부 혹은 통신사 측 차단 시 전송되지 않습니다.


    신규 입고 소식은 sns로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인스타그램 @arekoregoods

    트위터 @arekoregoods

    블로그 @arekorez


    ※ 제조사 측 사정으로 의해 쇼트(발주량보다 적게 생산), 발매일 연기 혹은 발매 취소될 수 있습니다.


    [기타] 재입고 알림을 신청했는데 문자가 안 와요.

    재입고 알림을 신청하셨더라도 수신 거부, 혹은 통신사 스팸 메세지 차단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각 이동통신사별 스팸 차단 메시지 확인 방법


    1. SKT

    T world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스팸필터링'을 검색합니다. 검색 후 '부가서비스/할인프로그램 > 스팸필터링'의 '스팸내역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2. KT

    olleh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스팸차단서비스'를 검색합니다. 검색 후 '스팸차단서비스' 메뉴의 '스팸메시지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LG U+

    LG U+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스팸차단'을 검색합니다. 검색 후 '부가서비스 > 스팸차단 > 스팸내역조회'의 '스팸 차단 메시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아이디 찾기를 했는데 숫자로 떠요.

    아이디 형식이 숫자인 경우, 네이버 혹은 카카오계정으로 재로그인 부탁드립니다.


    sns계정으로도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Q&A게시판으로 가입하셨던 성함 남겨 주시면 아이디 조회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주문] 200원이 추가로 결제되었습니다.
    쇼핑몰에서 구매자가 결제시 결제창에서 이니안심서비스에 체크하여 결제하시면 결제금액(상점요청금액)에 이니안심서비스 금액(200원)이 추가되어 결제됩니다.

    이니안심서비스는 이니시스가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쇼핑 손실보상서비스 (이용료200원)입니다.

    이니안심서비스 금액은 구매자가 상점이 아닌 이니시스로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구매자의 선택사항으로 결제창에서 이니안심서비스 체크해야 이니안심서비스 금액(200원) 추가되어 결제가 됩니다.

    해당 200원에 대해 환불을 희망하시는 경우, 취소 요청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 무통장 주문 건 취소 후 언제 환불되나요?
    무통장 주문은 시스템상 자동 환불이 불가하며, 쇼핑몰 관리자가 직접 환불 금액을 송금해야 하니 반드시 환불 받으실 계좌 정보(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도 함께 기재 바랍니다.


    * 장기간 미기재시, 적립금 환불 처리됩니다.

    [주문] 입금 후 취소 버튼을 눌렀는데 환불이 안 돼요.
    - 입금 후에는 주문 취소 버튼을 눌러도 자동 환불이 불가합니다.


    - 자동 입금 확인(15-30분 내)이전에 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입금 전 취소 처리되오니, 주문 취소 버튼은 입금 전 주문 의사가 없어진 분들만 이용 부탁드립니다.


    - 이미 입금하신 경우, 반드시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기재하시어 Q&A 게시판로 환불 요청 부탁드립니다.


    [주문] 주문한 예약 상품의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예약 후에는 옵션 변경이 불가합니다. 기존 주문 건 취소 요청하시어 재구매 바랍니다.

    [주문] 추가 주문을 하고 싶어요.

    동일 주문 건으로 상품 추가 요청, 혹은 따로 주문 후, 합배송 요청하시어 중복 배송비 환불이 가능합니다.



    1. 무통장 추가 주문

    - 주문하시고 싶은 상품의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을 아래 계좌로 입금해 주세요.

    기업은행081-130778-04-013
    예금주 : 주식회사 한스팜

    - 게시판으로 입금자명과 함께 상품 추가 요청을 해 주세요.(옵션이 있는 상품일 경우 옵션도 함께 기재해 주세요.)

    기존 주문 내역에 상품 추가 시에는 아래 정보가 필요합니다.
    [입금자명, 추가하실 상품명, 주문자명, 기존 주문번호]

    상품 추가를 위한 입금은 시스템상 자동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반드시 Q&A 게시판 혹은 1:1맞춤상담으로 확인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2. 따로 주문하신 후 Q&A 게시판 혹은 1:1맞춤상담으로 합배송 요청

    - 합배송 신청하실 주문 번호 2건 모두 기재 하시어 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주문]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Q&A 게시판으로 요청해 주시면 재발급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정품인가요?

    아레코레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일본 현지에서 수입되는 정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