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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주묻는질문 more
    [기타] 재입고 알림을 신청했는데 문자가 안 와요.

    재입고 알림을 신청하셨더라도 수신 거부, 혹은 통신사 스팸 메세지 차단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각 이동통신사별 스팸 차단 메시지 확인 방법


    1. SKT

    T world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스팸필터링'을 검색합니다. 검색 후 '부가서비스/할인프로그램 > 스팸필터링'의 '스팸내역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KT

    olleh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스팸차단서비스'를 검색합니다. 검색 후 '스팸차단서비스' 메뉴의 '스팸메시지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LG U+

    LG U+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스팸차단'을 검색합니다. 검색 후 '부가서비스 > 스팸차단 > 스팸내역조회'의 '스팸 차단 메시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아이디 찾기를 했는데 숫자로 떠요.

    아이디 형식이 숫자인 경우, 네이버 혹은 카카오계정으로 재로그인 부탁드립니다.


    sns계정으로도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Q&A게시판으로 가입하셨던 성함 남겨 주시면 아이디 조회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주문] 200원이 추가로 결제되었습니다.
    쇼핑몰에서 구매자가 결제시 결제창에서 이니안심서비스에 체크하여 결제하시면 결제금액(상점요청금액)에 이니안심서비스 금액(200원)이 추가되어 결제됩니다.

    이니안심서비스는 이니시스가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쇼핑 손실보상서비스 (이용료200원)입니다.

    이니안심서비스 금액은 구매자가 상점이 아닌 이니시스로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구매자의 선택사항으로 결제창에서 이니안심서비스 체크해야 이니안심서비스 금액(200원) 추가되어 결제가 됩니다.

    해당 200원에 대해 환불을 희망하시는 경우, 취소 요청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 무통장 주문 건 취소 후 언제 환불되나요?
    무통장 주문은 시스템상 자동 환불이 불가하며, 쇼핑몰 관리자가 직접 환불 금액을 송금해야 하니 반드시 환불 받으실 계좌 정보(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도 함께 기재 바랍니다.


    * 장기간 미기재시, 적립금 환불 처리됩니다.

    [주문] 입금 후 취소 버튼을 눌렀는데 환불이 안 돼요.
    - 입금 후에는 주문 취소 버튼을 눌러도 자동 환불이 불가합니다.


    - 자동 입금 확인(15-30분 내)이전에 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입금 전 취소 처리되오니, 주문 취소 버튼은 입금 전 주문 의사가 없어진 분들만 이용 부탁드립니다.


    - 이미 입금하신 경우, 반드시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기재하시어 Q&A 게시판로 환불 요청 부탁드립니다.


    [주문] 추가 주문을 하고 싶어요.

    동일 주문 건으로 상품 추가 요청, 혹은 따로 주문 후, 합배송 요청하시어 중복 배송비 환불이 가능합니다.



    1. 무통장 추가 주문  (네이버 페이 / 카카오 페이 주문 건은 해당되지 않음) 

    - 주문하시고 싶은 상품의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을 아래 계좌로 입금해 주세요.

    기업은행081-130778-04-013
    예금주 : 주식회사 한스팜

    - 게시판으로 입금자명과 함께 상품 추가 요청을 해 주세요.(옵션이 있는 상품일 경우 옵션도 함께 기재해 주세요.)

    기존 주문 내역에 상품 추가 시에는 아래 정보가 필요합니다.
    [입금자명, 추가하실 상품명, 주문자명, 기존 주문번호]

    상품 추가를 위한 입금은 시스템상 자동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반드시 Q&A 게시판 혹은 1:1맞춤상담으로 확인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2. 따로 주문하신 후 Q&A 게시판 혹은 1:1맞춤상담으로 합배송 요청

    - 합배송 신청하실 주문 번호 2건 모두 기재 하시어 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페이 / 카카오 페이 주문 건은 중복 배송비 발생 시, 부분 환불이 어렵습니다.

    취소 요청 후 재주문하시거나 취소 없이 추가 주문 진행 희망하시는 경우, 페이 주문이 아닌 일반 주문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하게 중복 배송비 환불 시, 페이 수수료 공제되어 환불됩니다.)

    [주문]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Q&A 게시판으로 요청해 주시면 재발급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정품인가요?

    아레코레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일본 현지에서 수입되는 정품입니다.

    [주문] 입금했는데 입금전으로 떠요. / 입금 확인이 안돼요.

    입금은 자동 시스템으로 확인되며 일정 시간(30분 이내) 소요됩니다.


    입금 금액, 입금자명이 일치하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


    * 일치하지 않는 경우, Q&A게시판, 혹은 1:1 맞춤상담으로 입금 정보 기재하시어 수동 확인 요청 바랍니다.


    * 입금자명은 반드시 대소문자, 띄어쓰기 동일하게 입금 부탁드립니다.


    * 동일한 내용을 여러 건 주문하시고 입금하시는 경우, 시스템상 자동 매치가 어렵습니다. 원활한 매칭을 위해 1건씩 주문 후 입금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원 운송장이 부착된 포장 박스와 완충제는 반드시 보관하여 주세요.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게시판에 교환/반품 내용 접수해주시면 대한통운 수거 접수 진행 도와드립니다.

    * 상품 개봉 여부와 함께 상세 사진 첨부 부탁드립니다.

    * 사전 접수 되지 않은 반송은 처리는 불가합니다.


    - 기사님께서 방문하시면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받으셨던 그대로 포장하여 보내주세요.


    - 미개봉 단순 변심일 경우, 구매자 부담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발생합니다. (오배송일 경우 아레코레 부담)

    * 제주,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 부과


    - 페이 주문 건은 부분 환불이 어렵습니다. 단순 변심 반품 시, 아래 계좌로 왕복 배송비 및 기타 반품 비용 입금 후 Q&A게시판으로 확인 요청 부탁드립니다.

    * 기업은행/081-130778-04-013/주식회사 한스팜


    - 교환/반품 상품은 배송 완료된 날로부터 일주일 내에 검수 후 교환/반품이 진행됩니다.

    * 운송장 조회 시, 배송 완료가 되는 시점과 실제 배송이 이루어지는 시점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카드 취소는 영업일 기준 3~7일 소요됩니다.


    - 에스크로 주문 건은 환불 시 수수료 발생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1.8% / 가상계좌 330원